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관심속 영상

뮤직 비디오 '그러니까'를 보면서 떠오른 생각...

2007.07.15 18: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블을 끊으면서 자연스럽게 끊어졌던 뮤직 비디오...

커피 마시러 갈 때나 노래방에 갈 때나 간간히 보게 되는데 -_- 우리나라 뮤비 맞나.. 라고 생각할 정도로 
수준 이하의 뮤비들이 많아졌음을 느꼈다....

ㅎㅎㅎ 노래방이라서 그랬던 건가?!

아무튼... 요즘 케이블 채널들이 우후죽순 처럼 생겨서 그런건지 아님 내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건지
참.. 유치한 뮤비들이 많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얼마전에 눈화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정일우군이
거침없이 하이킥과는 다른 거친 캐릭터로 영화에 나온다는 소문이 나돌았고, 영화와 비슷한 포스터들이 거리에 쫙 깔리면서 덩달아 나도 기대하고 있었다.

그리고 벼르고 별러 다운 받아 보았다... (요즘은 노래나 영화보다 뮤비 받기가 더 어렵더라..;; )
영화가 아니고 뮤비였는데 ㅎㅎㅎㅎ -_- 일우군.... 소문처럼 소리는 지르지 말아야 겠더라..
아무튼, 이 뮤비를 청소년이 보면 어쩔까.. (이미 다들 봤겠지만) 라는 걱정이 앞서더라...
폭력이 미화되고 칼에 찔리는 것도 적나라하게 나오고... 참....

백성현 군과 정일우군의 마스크는 좋았지만 내용은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음....

수준있는 뮤비 보고 싶다....

추천해 주고픈 뮤비들 있음 알려주삼~

아! 얼마전에 나온 플라이투더 스카이의 angel뮤비는 꽤 좋더라.. 아~ 고화질 구할 수 없을까...

'영상의 즐거움 > 관심속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즈 CF  (0) 2008.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