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일본 드라마

미래강사 메구루 未来講師めぐる (2008)

未来講師めぐる

미래강사 메구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송 : 아사히TV 금 밤 11시 15분
소개 :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출연 : 후카다 교코, 카츠지 료, 다케다신지, 구로카와 토모카

아.. 끝나버렸네...
10화로 끝난 미래강사 메구루.
내가 이번 분기에 가장 즐겁고 꼭꼭 챙겨본 일드이다.

역시 쿠도 칸쿠로!! 라는 감탄을 절로 들게 만들정도로 웃기다. ㅋㅋ
그리고 후카다 쿄코의 완전 귀엽고 깜찍함~
카츠지 료의 @_@ 새로운 발견~
01
남자친구의 20년 후를 볼 수 있는 메구루

ㅋㅋㅋ
내용은 배가 부르면 미래를 볼 수 있는 학원 강사 메구루가 사람들의 미래를 보게 되면서 겪게되는 에피소드들이다.

"메구루~~~~"
메구루의 남자친구가 메구루를 부를때 목소리가 아직도 들리는 듯~
메구루~메구루~ ㅋㅋㅋ
01234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매우 밝고 즐거운 드라마인데
9-10화에서 갑자기 메구루의 위기가 찾아오면서 조금 가라앉은 듯한 분위기가 보이는 듯 하였으나
역시나 특유의 웃김은 툭툭 나와주시고 ^^
-_-;;; 메구루의 삼촌은 너무 무서워서 드라마를 보는 중간중간 깜짝 놀랐다는;;;; 적응 안됨... ㅋㅋ
012345678

쿠도 칸쿠로가 한국에 관심이 많다더니.. (_- 좋은 의미로 인지는 모르겠으나;;; )
메구루가 자주가는 음식점은 한국 음식을 파는 가게... ㅋㅋㅋ
비빔밥이라는 단어가 한회에 한번씩은 나오더라.. ㅋㅋ
01

좀 황당한 소재이지만 즐겁고 유쾌한 드라마를 원한다면 당근 미래강사 메구루를 추천해 주고 싶다~
후카다 쿄코 연기 못한다더니 내 눈에는 완전 귀엽고 연기도 곧잘 하는 것 같더라~
메구루의 남자친구 -_ - 눈여겨 봐야지~♡♡♡♡
01234

하트 작렬 _ - 흐흐................

아무튼, 에피소드들이 다 작고 특별히 기억남는 장면은 없지만;;;
보면ㅅ ㅓ 계속 나도모르게 웃고 있었다....

별로 도움은 안되고 개인에게는 지만 (자랑)거리인 배불러지면 다른사람의 20년 후가 보이는 '에스파'기를 갖게된 메구루의 일상을 들여다 보고 싶다면 다들 받아 보세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