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우면산으로 고고싱

요즘 날씨가 참 좋죠?

아파트 단지에서 찍은 동영상;; 이때까지는 좋았던 날씨 ㅋ

그러나 주말엔 날씨가 안 좋았더랬습니다~ (-_ 뭐래~ 흐흐)
비가 올까 말까한 날씨였지만... 운동삼아 고고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면산으로 가다보면 절이 하나 있는데 완전 신식이라 빌딩으로 되어 있다는....
내부는 안들어가봤지만 요즘 등으로 꾸며져 있어서 밤에는 예쁘네요.

우면동 절

오리눈을 가진 코끼리 동상


한창 사람들이 부처님 오신날 준비에 분주하더라구요.
살짝 들여다 봤는데 오리 눈을 가진 코끼리.. -_ -;;; 좀 무서웠다는... ㅋ

우면산

아버지께서 찍으신 멋진 사진- 바로 앞은 묘소 ㅎㅎ


열심히? 사진을 찍으며 올라갔는데 별로 찍은게 없더라구요~ ㅋㅋ

우면산에서 바라본 강남

우면산에서 바라본 강남. 안개때문에 뿌얘서 선명하지가 않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갓처럼 보이는 것이 예술의 전당~



올라갔다가 내려오는데 2시간 정도면 넉넉하기 때문에 운동삼아 다니기에 참 좋은 우면산~

=_ = 요즘 살이 쪄서 쫌 고민인데 주말마다 올라가야 겠다는 굳은 다짐을 한 뒤..

 집에와서 맛있게 두그릇이나 먹었다는 ㅋㅋ

요즘 산 오르는게 좋아지고 있는 nakaikana-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맑은 날씨  (2) 2008.05.05
한강  (2) 2008.05.05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 드립니다. ^^ (완료)  (36) 2008.03.08
갑작스런 체력 저하  (2) 2008.03.05
빈둥빈둥 주말  (0) 2008.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