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일본 드라마

アンフェア the special (2006)

2006.10.14 20:05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610.03 방영, 간사이 TV
시노하라 료코, 나가야마 에이타 주연

이 세상에는 페어(fair)한 것따윈 아무것도 없다.
눈에는 눈을 복수에는 복수를 언페어(unfair)에는 언페어(unfair)를...

SP 는 안도가 죽은 9개월 후의 이야기다.

왓!!! 언페어 스페셜이다!!!
이 파일을 본 순간 눈 번쩍!! ^^

워낙 언페어를 너무너무너무 재밌게 봤던 터라 스페셜을 다운 받은 후 아껴아껴 봤다 ^^
역시나!!! 스페셜이라고 그동안 했던 것을 재탕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건의 다음 사건을 보여주었다.

아쉽게도 안도는 죽어서 비디오와 환시로 밖에 안나왔지만 그래도 다시 보니 너무 멋짐 ㅜ_ㅜ

아... 너무 재밌었어....

별 5개!!! >_</

이거 스페셜을 이렇게 잘 짜여지게 만든걸 보면 뭔가 꿍꿍이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언페어 완결편으로 극장판이 내년 3월에 나온다고 한다. ㅋㅋㅋㅋ

완전 케이조쿠와 같은 절차를 밟고 있군....
그런데 영화판에서는 안도가 안나온다고 하니 매우 서운함 ㅜ_ㅜ

아무튼, 내가 이렇게 추리 드라마를 좋아할 줄은 몰랐는걸?!
이번 내용은 암호를 푸는 것이 열쇠였는데
아.... 누가 범인이냐고... 왜 그랬냐고.... 긴장감도 있고 매우 좋았다. ^^

배우들도 다 너무 좋아~*
완전 연기 잘함... 선글라스 끼고 나오는 야마지 관리관도,
컴퓨터를 잘하는 여자분 <- 완전 나쁜 사람이야 -_-;;;

특명을 좋아하는 분, 료코 남편도 다 연기 잘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