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홈플러스 전자제품 구입기?


부모님께 전자제품을 선물해 드리려고 가격검색에 돌입했다.


역시나 Daum이나 Naver의 가격 비교 상위는 다 11번가, 옥션, 지마켓등이 휩쓸고 있더라.

근데 개인 사업자들이 올리는건 가짜도 있을 수 있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자제품이라는 특성상 안전한 곳에서 사고 싶어서 백화점 몰을 뒤졌다.


롯데몰, 신세계몰을 검색했더니 

오? 카드 청구할인을 받으면 위의 사이트 보다는 여전히 비싸지만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좀 더 저렴할 가능성이 있는 준? 인터넷 몰을 뒤지기 시작했다. 

평소에 애용하는 이마트, 인터파크 등등~ 


근데 홈플러스는 CJMall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경유가 되어 있어서 들어갔는데 왠걸? 홈플러스가 제일 저렴한 것이 아닌가? (평소에 홈플러스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열외였는데 )그래서 다시 홈플러스 쿠폰 검색질~~ 

1만원 할인 쿠폰까지 득템하니 옥션 최저가 보다 약 3만원 정도 절약할 수 있었다. 얏호!


근데 전자 제품상 가격이 상당한지라 제품 사양에 대해 확인하고자 홈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제품의 사양을 알려면 시간이 필요하단다. 음? 이상한데? 이마트랑 좀 다르네? 라고 알겠다고 했다. 근데 한참동안 연락이 안오는 것이었다. 그래서 다시 전화했더니 개인 사업자랑 연락을 아직 못했다는 것이다. 


난 이마트와 같이 L*사가 직접 들어와서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테크노 마트 개인 사업자가 들어와서 파는 거였다. ㅋ 

자기네는 중개업자일 뿐이라고;;; 

-_-;;;;; 아... 불안감 폭증... 


뭐 결국 L* 쪽에서 바로 배달해 준대서 주문했지만

신뢰도 때문에 홈플러스에서 사려고 한다면 판매자가 누군지 확인 후 사라는 것이다.


얘기 들어보면 롯데 백화점 몰인가도 "롯데백화점" 이라고 안써져 있으면 개인 사업자가 입점한 걸수도 있다곤 하던데.. 


암튼, 의외로 홈플러스에서 득템한 이야기 ㅋㅋㅋㅋ 


비싼만큼 오랫동안 고장 안나고 썼으면 좋겠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머니 암보험  (4) 2012.09.12
실비 보험, 한번 가입이 평생을 좌우한다. 첫 단추를 잘 꿰자.  (0) 2012.09.10
오늘의 큐티  (0) 2011.10.26
오늘의 큐티  (0) 2011.10.24
박경남 내과  (0) 2011.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