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문화

뮤지컬 컴퍼니

뮤지컬 코미디 컴퍼니
  • 장르 : 뮤지컬
  • 기간 : 2008.05.27~2008.08.17
  • 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관람등급 : 14세 이상
  • 출연 : 고영빈, 이정화, 서영주, 선우, 민영기, 양꽃님, 홍경수, 유나영 더보기
  • 홈페이지 : http://www.musicalcompany.co.kr

  • 오랜만에 뮤지컬을 봤어요.
    뮤지컬판 '우리 결혼했어요'라는데....
    우결은 보고 있으면 '커플은 좋구나~'란 생각이 들게 하는데
    컴퍼니를 =_ = 보고 난 후 느낌은....  ㅋ
    주인공과 너무나 공감대 형성으로 ;;; ㅋㅋ 결혼을 할 필요가 있는지 생각하게 되어버렸어요;;; ㅋㅋㅋ

    2명과 같이 봤는데, =_ = 컵흘이라서 그러셨는지 저와는 다른 평들...
    즉, 저 혼자만 주인공과 끈끈한 공감대 형성~~~~
    비가 주룩주룩 옴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공연 보러 갔는데 같이 간 분들은 음악과 뮤지컬 (관객)분위기가 별로였다고 해서 조금은 미안하기도 하고 풀죽었답니다.. (추천한사람! 저요--;;;)
    (난 노래도 그렇고 재밌었는데... ㅎㅎ)

    아무튼, 처음에는 연극처럼 조금 어색했지만 역시나 배우분들의 뛰어난 노래 솜씨를 @_@ 감상하며 즐겁게 보았던 컴퍼니~~  (-_ - ㅋㅋㅋ 중간중간 컴퍼니~~ 이렇게 계속 부른다는 ㅋ
    배우분들도 자신감 넘치고 다들 개성 뚜렷하셔서 새로운 세상의 인물을 접한 느낌을;; (=_=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