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일본 드라마

워터 보이즈

2005.01.08 14:0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총 11부작.

야마다 타카유키, 모리야마 미라이, 에이타, 이시가키 유마, 이시이 토모야 주연.

솔직히 -_- 야마다 타카유키가 나오는 드라마를 찾다가 이 드라마가 평판이 좋길래 확 다 받아버렸다. 게다가 동생도 합류.
ㅋㅋ

-_- 오랜만에 이틀만에 11부를 다 봤다. 너무 웃겨서 ㅋㅋㅋ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다.
내용도 좋고, 싱크로 이야기도 신선했다.

이 드라마에서 단연 돋보이는건 신도 칸쿠로 ( 야마다 타카유키 ). 신도는 어리버리하고 수영도 잘 못하는 싱크로 부원으로 나오는데 어찌어찌 하다가 존폐위기에 놓인 싱크로 부를 살리는 부의 캡틴이 된다. 이런 저런 이유로 모인 5명이 축제때 할 싱크로 공연을 위해 여러가지 난관등에 부딪히는데 하나하나씩 극복해 가고 결국은 32명이 모여 멋진 싱크로 공연을 보여준다.
11부에서 20분동안 보여주는 싱크로 공연은 정말 최고다!!! (싱크로가 좋아졌어... ㅋ)

11부 동안 보여주는 노력이 가상하기도 하고 활기찬게 부럽기도 하고..

이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정말 기운이 넘치게 되는것 같다.
아무 생각없이 그냥 보면서 웃으면서 기분이 업되고 싶으면 강 추천!!!


동생과 11부로 끝나는걸 아쉬워 하면 봤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영화편에서 아역 남자주인공이었던 녀석도 나온다.
'세카츄' 영화, 드라마 주인공이 다 나온 드라마였다. ㅋㅋㅋ

너무 재밌던 드라마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싱크로 나이즈를 하기위해 아르바이트를 떠나는 일행들.

신도의 미모가 가장 뛰어났던 회.. -_- 흐흐

중간 모범 회장님의 '우루사이!' 로 모든게 정리되고 그후 계속되는 코믹들..







너무 웃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