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한국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명 : 일요일 일요일 밤에 -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 MBC 일 오후 5시 20분
소개 : 스타들을 가상 부부로 설정하여 현대인의 연애와 결혼 법칙을 풀어보는 프로그램

스타웨딩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

현대인의 연애와 결혼법칙을 유쾌하고 리얼하게 풀어보는 <우리 결혼했어요♥> 라는 모토를 걸고 MBC 일밤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새 프로이다.

과연 이 사람은 평생을 함께 할 내 반쪽이 될 수 있을지, 일등신랑감, 신부감으로 손꼽히는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리얼 버라이어티 쇼라고 하는데 처음 본 소감은 괜찮았다.

미묘하게 리얼과 쇼를 넘나들면서 남녀의 생각 및 관점의 차이를 알 수 있다는 점과
아슬아슬한 감정을 본다는 점에서 아마도 인기를 끌만한 프로가 될 것 같다.
남녀가 함께사는 포맷은 케이블 '너는 팻'에서 따온 것 같은데
다른점은 일반인에서 '연예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점과,
친구-파트너의 성격이 강했던 너는 펫과 달리 서로에게 이성으로 접근한다는 점이 차별화된 것 같다.

이번화는 솔비와 앤디의 활약이 컸다.
솔직하게 감정을 내비치는 솔비를 보면서 귀엽다는 생각도 들고~
-_ - 팬들이 보면 얻어 맞겠지만;;; 30이 넘는 나이에 '러브송'을 부르며 깜찍 컨셉을 밀고 있던 앤디의 남자다운 면이 부각되어서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어서 나름 색다르게 다가왔다.

또다른 주목컵흘은 서인영-크라운제이 인데 .....
신혼에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온 남녀이기에 충돌하는 부분'을 부각해서 보여주는 역할을 맡은 것 같다. 신발장으로 급 냉랭하다가도 서인영의 애교에 풀어지는 크라운제이를 보면서 -_ - 남녀 사이의 갈등과 화해를 은근히 연출한 듯한 냄새가;;;; 나긴 하지만...

이번주는 이 두 컵흘 위주로 나왔는데

다음주가 기대되는 건... 고급?컵흘과 도니 컵흘은 어떤 신혼 컨셉으로 나갈지 예측해 보는 것?
ㅋㅋㅋ 사실 리얼이라고 하지만 나름 4커플은 각 신혼 캐릭을 갖고 있는 듯 하고....
제작진이 어떻게 풀어나갈지 호기심으로 가득차 있다 ㅋㅋㅋ

비록 -_ - 이경규 및 김제동, 김구라의 MC재탕 프로그램으로 일밤에 실망했기 때문에 일밤에 후한 점수를 주기는 싫지만.... 우리 결혼했어요는 좋은 시도인 것 같아서 관심을 가져줘야 겠다. ㅎ ㅏ ㅎ ㅏ ㅎ ㅏ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비-앤디 컵흘 사진을 넣고 싶었지만;;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



+ 08.03.23

2화를 봤다.
1화만큼은 재미가 있진 않았고, 연출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
처음부터 연출인줄은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속아주며 보며 -_ - 나름 즐겨 보려 했는데...
4커플이 나오는데 제일 재밌는 커플은 역시 크라운 제이와 서인영 커플인 것 같다... ㅋㅋ
'서방~ ' 이거 은근 인기 끌겠는걸.... ㅎㅎ

'영상의 즐거움 > 한국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도전 - 100회 특집  (0) 2008.04.14
무한 도전 - 인성님 출현편  (0) 2008.03.23
윤도현의 러브레터 - 2007.2,29  (0) 2008.03.17
윤도현의 러브레터  (0) 2008.03.10
너는 내 운명  (0) 2008.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