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한국 예능

무한 도전 - 인성님 출현편

012345678910
훈훈한 마스크와 기럭지를 자랑하는 인성님 하지만 그 내면엔 ㅋㅋㅋ
솔직히 근 한달전부터 무한도전에 대한 관심이 식었다... 으음..... 인도편부터일까나....
항상 기다리며 보다가 급 식은 관심에 우연히 무한도전을 보았는데 이런이런이런~ '조인성님' 출현?!
ㅋㅋㅋ

솔직히 전화통화 할 때는 목소리 출현만 하시나보다... 라고 생각했다. ㅋㅋ
-_ - 목소리 출현만이라도 좋아요~ 하는 그 순간 ㅋㅋㅋ 집이랑 가깝고 '시간이 남아서' 무한도전 촬영장에 온단다... ㅋㅋㅋ 무한도전 멤버와 같이 들뜬 -_- nakaikana...  흐흐흐흐

원래 영화 배우 되면 버라이어티에 안나오는 것은 당연지사이고, 이미지 메이킹 때문에 말도 안하는 것이 다반사인데 소속사와 연락도 없이(그래도... 아마 있었겠지?;;; ) 나온다는 얘기에 조금 놀랐다~
'인성님, 역시 소탈하시군요~ @_@' ㅎㅎㅎ

아무튼, 저번주에 인성님의 털털한 모습을 잠깐 보여주시더니
이번주에는 완전 무한도전에 적응하여 -_ - 더이상 게스트가 아닌 '신참 멤버'임을 증명해 주셨다....
0123456789
팔씨름을 하면서 급 허술함을 보여주는 인성님... ㅋㅋ
012345678
하찮은 체력으로 크림 범벅이 된 고유명수와 무한도전 완벽 적응으로 한마디 거드는 조인성님 ㅋㅋ 이제 곧 고정 게스트가 될 조짐이 ㅋㅋ

아... 설명 쓰기 귀찮다.... ㅎㅎㅎㅎ -_ - 그냥 재밌던 부분 캡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