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의 즐거움/한국 예능

무한도전 - 100회 특집

012
무한도전이 100회를 맞이했다. ㅋㅋ

벌써 무한도전이 100회란다.
ㅋㅋ 아하 할때까지 욕하면서 본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0회라니 ㅎㅎ
_- 20화 넘겼을 때 기념 파티 했다고 하던데 그때는 정말 그럴만 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나름 캐릭 있는 오락프로가 되었으니 PD는 참으로 뿌듯하겠다~
무한도전을 빛낸 100장면을 보여주는데 참 재밌던 장면들이 많았던것 같다. 그리고 나도 참 열심히 봤구나... 라는 _- 일종의 뿌듯함?;;;;;;

012
오늘 좀 웃겼던 똘이-

좀 웃겼던 장면.
정작 똘이가 시청률을 올리겠다던 장면은 그닥 재미없었지만
롤러 코스터를 타기 전 자신의 인기에 스스로 흐믓해 하던 똘이의 장면이 꽤 웃겼다...
ㅎㅎㅎ '테레비젼에 내가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의 장본인 똘이 ㅎㅎ

01234567891011121314151617
오늘의 하이라이트 e랜드의 롤러 코스터 타면서 자장면 먹기

이거 보는 순간....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았다던데 꽤 위험한거 아닐까? 란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자장면이라니 ㅎㅎ _-
설마 했다..... 설마.... 자장면 날아가는거 생각 못했다고 할 건 아니었지?
오늘은 특별히 100회라서 시청자 아이디어로 진행한다던데... ㅎㅎ
자장면 빨리 먹기로 미션을 성공하겠다고 하는데 자장면의 반이 눈 깜짝할 새에 날아갔다.
면발이 한꺼번에 날라간 장면은 최고로 재밌던 장면이었다.
그래도 좀 위험해 보였던 것은 사실이었다.... _- 얼마 전 본 영화의 영향이 커서 ㅎㅎ
자장면 이물질 끼면 고장나는거 아닌지;;; 뭐.. 그리 따지면 안 위험한 것이 없겠냐만은...

'그리고 은근 이 롤러 코스터 홍보 되겠는데?'라는 생각도 들었다.
엄청 무서울 것 같다... 수직 낙하... 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0회 특집 ET춤 ㅎㅎ


01234

100명의 소녀떼들과 피구하기.
고유명수의 미션이었는데 그리 재밌진 않았다.
오히려 돌+아이가 했으면 좀 재밌지 않았을까... 란 생각을 했다. ㅋㅋㅋ
_- 그렇게 아끼는 소녀떼들에게 맞는 피구~ ㅎㅎㅎ 왠지 울부짖는 돌+아이의 모습이 그려져서~
좀 시시하게 끝난 미션이었다. 당근 _- 미션 실패..

좀 노쇠하신 소녀떼들 장면도 좀 웃겼다.. ㅎㅎ


012345678
ㅎㅎ 막장을 보여준 대형 미션

ㅎㅎ! 이렇게 어이없는 미션은 2번째다... ㅎㅎ
한번은 일본 프로였는데 이건 그것만큼은 아니었지만 ㅎㅎ 경기를 하기도 전에 맥이 빠져버리는 연출이...
좀 허술하긴 했는데 음..... 열심히 지었겠지만 결과적으로 대충한 느낌이 들어서 ㅎㅎ
그래도 PD의 자막 보는 맛에 봤던... ㅋㅋ
지금 캡쳐하 사진 보니까 재석님께서 구조물에 깔리신 부분이 조금 재밌는 것 같다~ ㅎㅎ _-
그런데 좀 위험한 장면이긴 하다;;; 머리 꺾이면;;;

100회... 사실 50회때 그닥 재미없었던 특집을 봤기 때문에 기대를 안한만큼 그럭저럭 웃으며 봤다.

그래도 좀... 기대좀 하게 만들어 줄 순 없을까효.. PD님... ㅎㅎ
특집은 기대하지 말라는 편견을 깨줄 수 있는 그런 방송 없을까나....
200회때 기대할게효~